엔씨) 카테 마플 많이 탄다그러는데 걍 긍정거리가 없고 어느정도 이해가는 마플이 많음 근데 마플 질린다는 것도 이해가고
무명의 더쿠
|
15:39 |
조회 수 89
양쪽 다 이해감 근데 마플 질린다는 덬들도 존나 극단적인 마플 타는 그런거 말하는듯ㅠ 엔구 좋은 얘기만 하고싶다 ₍๐ -̥̥᷄ _ -̥̥᷅ ๐₎ꔪ
양쪽 다 이해감 근데 마플 질린다는 덬들도 존나 극단적인 마플 타는 그런거 말하는듯ㅠ 엔구 좋은 얘기만 하고싶다 ₍๐ -̥̥᷄ _ -̥̥᷅ 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