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빠따 진짜 개싫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근데 박무리 빼고 다들 8회만 되면 뱉는 거 ㅈㄴ황당하다
- 22:09
- 조회 2
- 잡담
-
- 롯데) 윤동희 복귀하니까 확실히 뭔가 타선이 좀 짜임새 있어보임
- 22:09
- 조회 3
- 잡담
-
- 삼성) 승규 지찬 오늘 아쉽더라
- 22:08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진심 손성빈 본인도 그렇게 핑계 안댈텐데
- 22:08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지금 수비 못하는 주전들이 백업보다 월등하게 타격 잘한다? 모르겠음
- 22:08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난 요즘 우리 선발들 때문에 눈이 너무 높아짐ㅋㅋㅋㅋㅜㅜ
- 22:08
- 조회 5
- 잡담
-
- SSG) 근데 왜 다 ㄱㅇ에 계세요..?
- 22:08
- 조회 62
- 잡담
-
- 삼성) 8회 흐름을 바꾼 승리 직후의 모습 #애프터매치 (06.27 KT전)
- 22:08
- 조회 14
- 스퀘어
-
- kt) 그래도 올해 외국인 선수는 꽤 잘 뽑아온거 같아
- 22:08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아 근데 시라카와 공던지는거 보면 기아가 좋아하는 깔이야...
- 22:08
- 조회 39
- 잡담
-
- SSG) 난 그나마 올해 진돌이 응원 같이 해줘서 좋음
- 22:08
- 조회 35
- 잡담
-
- 롯데) 25타수 무안타를 그냥 보고 있는게 신기하다
- 22:08
- 조회 54
- 잡담
-
- 롯데) 24년에 강제 주전 됐을때도 손성빈한테 기회지 뭐
- 22:08
- 조회 31
- 잡담
-
- 엘롯 스코어 심상치않은데 재밌었어?
- 22:07
- 조회 53
- 잡담
-
- 삼성) 성윤이 응원가 비슷한 후기 꽤 많이 봄
- 22:07
- 조회 70
- 잡담
-
- 기아) I 타이거즈 아니랄까봐 집나가면 모다는 겨?
- 22:07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손성빈 못할때 핑계 엄청 많음 ㅅㅈㅎ
- 22:07
- 조회 61
- 잡담
-
- 롯데) 근데 손성빈 역으로 말하면 잘친 적이 없었는데 올래 2주나 4할 넘게 친거 자체가 긍일지도
- 22:07
- 조회 26
- 잡담
-
- SSG) 정훈한 고기사진 나도 봣는데 성한이 또 파란모자씀ㅋㅋㅋ
- 22:07
- 조회 42
- 잡담
-
- kt) 뭐 근데 뭔가 빵꾸가 났다?
- 22:07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