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털보 욕도 많은데 어쨌든 프런트는 사전 통보해주고 현장은 고별전에 4번 데이비슨 선발 넣어준 것 자체가 프런트든 현장이든 마지막 예우 해준거라고 생각해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45
까놓고 말해서 맷돌이 지금 4번 들어갈 상황 아니잖아
그럼에도 어느정도 은퇴식? 고별식? 비슷하게 행사는 없더라도 팬들과 인사할 기회를 준거면
다른 용병들 생각하면 진짜 많이 대우해줬다고 생각해
물론 일요일까지 끌고가서 일요일에 해줬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하는데
그러면 선수 입장에서는 통보 받고 4일 동안 싱숭생숭한 상태로 경기 뛰어야한다는 말도 되는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