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놓고 말해서 맷돌이 지금 4번 들어갈 상황 아니잖아
그럼에도 어느정도 은퇴식? 고별식? 비슷하게 행사는 없더라도 팬들과 인사할 기회를 준거면
다른 용병들 생각하면 진짜 많이 대우해줬다고 생각해
물론 일요일까지 끌고가서 일요일에 해줬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하는데
그러면 선수 입장에서는 통보 받고 4일 동안 싱숭생숭한 상태로 경기 뛰어야한다는 말도 되는거라....
까놓고 말해서 맷돌이 지금 4번 들어갈 상황 아니잖아
그럼에도 어느정도 은퇴식? 고별식? 비슷하게 행사는 없더라도 팬들과 인사할 기회를 준거면
다른 용병들 생각하면 진짜 많이 대우해줬다고 생각해
물론 일요일까지 끌고가서 일요일에 해줬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하는데
그러면 선수 입장에서는 통보 받고 4일 동안 싱숭생숭한 상태로 경기 뛰어야한다는 말도 되는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