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어제 수비 진짜잘하지않았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8869367 무명의 더쿠 | 05:59 | 조회 수 171 호령이빼고도 다들잘해서 그냥직관하면서도 즐거웠어ㅋㅋㅋㅋ야수들이 수비로 투수 많이도와줬다고 생각.서로서로 좀 안좋을때 도와주는게 왜이리 좋은지몰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