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수박 참외 메론 오이.. 다시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에 박준영 선수가 두명이야?
- 16:18
- 조회 2
- 잡담
-
- 삼성) 편애 차별 이런이야기도 좀 적당히 해야지...프로세계에서 감정으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
- 16:18
- 조회 8
- 잡담
-
- 두산) 결과적으로 렉센이 이렇게 된 마당에 자민이 진짜 잘데려왔다싶음
- 16:18
- 조회 16
- 잡담
-
- 용투 계약하고 얼마 던지지도 않고 아픈거 자연재해다 정말
- 16:18
- 조회 31
- 잡담
-
- 엔씨) 6회에 안타 치면 기다렸다는 듯이 바꾸면서 뭘 필요할 때 쳐줘야 한다ㅈㄹ
- 16:18
- 조회 5
- 잡담
-
- 삼성) 재훈이도 부상복귀였나?
- 16:18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먹튀 레전드다
- 16:18
- 조회 69
- 잡담
-
- 삼성) 근데 언제부턴가 감독이 편애 한다는글 자주 보이는듯
- 16:18
- 조회 40
- 잡담
-
- 두산) 난 로그도 걍 욕 안함
- 16:18
- 조회 61
- 잡담
-
- 삼성) 작년 재훈이 쓰던건 류찌가 감독기준 못믿는 선수 였어서 더했다고 봄
- 16:18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사실 플렉센 20시즌도 정규시즌 많이 못뛰었지만 그땐 저렇게 아픈게 아니었는데
- 16:17
- 조회 19
- 잡담
-
- 출출한 시간엔っ( •᷄ө•᷅ )◔▾◔(๑•֊• )✧
- 16:17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나는 자민이 또 대체 계약이면 위험할 수 잇을라나 싶었는데
- 16:17
- 조회 46
- 잡담
-
- 두산) 하필 이번주말 로그-승용 이렇게라 약간 정신아픔이가 될수도 있을거 같아서
- 16:17
- 조회 27
- 잡담
-
- 삼성) 내가 1군에서 본 재훈이는 아직 1군감이 아니긴 했음,,,,
- 16:17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솔직히 말해서 유격 주전도 아니고 백업은 누굴 쓰든 걍 알아서 해라 싶음
- 16:17
- 조회 26
- 잡담
-
- SSG) 베스트ㅇㅇ부문 뽑는거 어디서해?
- 16:17
- 조회 23
- 잡담
-
- 엔씨) ₍๐o̴̶̷ࡇo̴̶̷๐₎ꔪ...... 하.... 진짜 머리와 마음이 따로논다는게
- 16:17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자민이가 잘해주는게 ㄹㅇ 크다
- 16:17
- 조회 30
- 잡담
-
- 이호준은 선임 될때부터 료이들이 걱정하지 않았나
- 16:17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