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로그도 걍 욕 안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8222806 무명의 더쿠 | 16:18 | 조회 수 447 어차피 용병은.. 못하면 바꾸는거고 갈 사람들이라 에씩 문제 아니면ㅇㅇ 애들은 착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