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어 그래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최근 2주 지표인데 ops 심각하네...
- 23:08
- 조회 0
- 잡담
-
- ㅈㅍㅁㅇ 아까 낮인가 고척 배달 타코 추천한 랑이인데
- 23:07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일요일날 직관가는데 오늘 비 안와도 팅커벨 많았어?
- 23:07
- 조회 4
- 잡담
-
- kt) 근데 허경민 아픈 건 아니지??
- 23:0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찬희 기본적으로 길긴 한데 스트라이프 들어간거 입으면 기이이일어짐
- 23:07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나는 진짜 전주누 은두글자 볼 자신이 없음
- 23:07
- 조회 8
- 잡담
-
- kt) 경기 터질때 맨날 누구싫다 별로다 백업이 누구라니 한스럽다 하는 선수들 대부분
- 23:07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송찬의(9) - 박해민(8) - 오스틴(DH) - 문보경(5) - 문정빈(3) - 문성주(7) - 박동원(2) - 구본혁(6) - 신민재(4)
- 23:07
- 조회 27
- 잡담
-
- 비슨쌤 손 흔드는거 보는데 그짤 생각나 스포츠 선수는 언제 멈춰있어? 내가 응원하던 그 순간에
- 23:07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마지막볼새 뭐냐
- 23:07
- 조회 30
- 잡담
-
- kt) 현인이도 경기 좀 나오긴했지만 사실 백업자원이지
- 23:07
- 조회 26
- 잡담
-
- kt) 우승 이후 입덕키티인데 타선은 올해뎁스가 최고야
- 23:06
- 조회 25
- 잡담
-
- kt) 사실 7회에 도망가서 몰랐는데
- 23:06
- 조회 34
- 잡담
-
- 엘지) 뭔가 창기가 다년계약 거절했다는거랑 맞물려서 그런가 정병 생긴느낌임
- 23:06
- 조회 67
- 잡담
-
- 엘지) 나도 홍창기 기대 높다는거 알고(지금 말고 그의 커리어를 보면) / 지금 타구질 구린 상태로 출루한다는 것도 알지만!!!
- 23:06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오랑이 스타성은 미친듯 ㅋㅋ 결승타 3연속 ㅋㅋ
- 23:06
- 조회 35
- 잡담
-
- 기아) 나 안그래도 오늘아침에 쇼츠 알고리즘에 이거 뜨던데
- 23:06
- 조회 60
- 잡담
-
- 롯데) 누리 캔가챠 내 띠 안나왔는데 교환할까...??
- 23:06
- 조회 29
- 잡담
-
- 두산) ㅇㅇㄱ ✊🏻 귀여운거 봐죸ㅋ
- 23:06
- 조회 61
- 잡담
-
- 기아) 문학도 그 벌레 있니........?
- 23:06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