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누리 캔가챠 내 띠 안나왔는데 교환할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0439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87 이거 왜 사람들 안사는지 알겠다3.3인데 내 띠 안나오면 좀 글네∧( •̅ 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