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사촌동생 엔씨롯데전에 레이예스 1루타치면 기뻐하는이유 https://theqoo.net/kbaseball/425795001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12 자기 최애가 레이예스 데이비슨이라서 둘이 1루에서 만나면 되게 기뻐함ㅋㅋㅋㅋㅋㅋ 최애들의 만남....
무명의 더쿠
|
00:33 |
조회 수 263
낮에 이 글보고 겁나 귀엽다 생각했는데
그 이후에 이별 소식 봐가지고
진짜 개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