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키티 물어본 둥이...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75

댓글 쓰고 등록하는데 글 사라졌어ㅠㅠ 궁금증 해결해서 그런 거겠지 히잉

LG트윈스 x 헬로키티 콜라보 야구모자 KBO 야구 굿즈 스냅백 블랙 26C0522 : 빈티지미완성

내가 이 스냅백 샀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냅백 유행했던 시기니 2014-2015쯤 아닐까..라고 썼었는뎈ㅋㅋㅋ큐ㅠㅠ

암튼......... 갑자기 너무 추억....이라 찾아보는데 확실히 저때 키티 유니폼이 예쁘긴 했었구나...?

저 시절의 나는 유니폼에 그닥 흥미가 없었어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요랑 부채랑 막 선풍기랑 파우치랑 거울이랑 저딴 모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것만 샀음......

파우치 같은 건 풍화되어서 삭아서 버렸고...

담요는 사실 아직도 쓰고 있어ㅠㅋㅋㅋㅋ 유니폼이나 살 걸.. 아깝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17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어제 보다 껐는데 욕한 선수가 있었어?
    • 10:08
    • 조회 119
    • 잡담
    4
    • SSG) 야수들도 쫓기고만 있는 상황이다. 다같이 이 분위기를 깨고 싶은 의욕은 있는데, 오히려 그 마음이 중압감으로 짓눌리기만 하는 모양새다. 13연패 이후 이후 상대를 압도하는 경기가 거의 실종됐다.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는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 10:07
    • 조회 40
    • 잡담
    • 한화) 자다가 일어났는데 갑자기~
    • 10:07
    • 조회 37
    • 잡담
    • ㅇㅇㄱ 유병민기자 트위터 계정 해킹당했나봄...
    • 10:06
    • 조회 150
    • 잡담
    1
    • 기아) 욕 안햇으면 좋겟다는것도 욕 할수도 있단것도 그럴수도 있지
    • 10:05
    • 조회 69
    • 잡담
    • 두산) 삼촌들의 때때 안기 3단계
    • 10:04
    • 조회 189
    • 잡담
    1
    • 기아) 근데 욕안하면 좋겠다 공감 하긴 해 ㅇㅇ
    • 10:03
    • 조회 219
    • 잡담
    10
    • ㅇㅇㄱ 동점됐는데 콩고 기세가 무섭네
    • 10:02
    • 조회 85
    • onair
    • 한화) ( ⚆ ө⚆ ) … ( ⚆ ꃪ⚆ )
    • 10:02
    • 조회 116
    • 잡담
    3
    • 한화) 일주일 내내 환랑단 기분으로 살아가는 중
    • 10:02
    • 조회 96
    • 잡담
    1
    • 기아) 근데 딱히 식빵 굽는거 가지고ㅋㅋㅋ스포츠에선 크게 뭐라하진 않지 않나
    • 10:01
    • 조회 241
    • 잡담
    12
    • ㅇㅇㄱ 헐 안돼
    • 10:01
    • 조회 178
    • onair
    4
    • SSG) 나유리 기사 보는데
    • 10:00
    • 조회 148
    • 잡담
    2
    • 한화) 이 틈을 타서 호로록
    • 10:00
    • 조회 92
    • 잡담
    5
    • 엔씨) 처음부터 원바운드로 잡았으면 2루타 줄까말까였는데 ₍๐•̅ ᴥ •̅๐₎ꔪ .... 아니 메릴 타구판단 ₍๐•̅ ᴥ •̅๐₎ꔪ
    • 10:00
    • 조회 26
    • onair
    • 두산) 어제 13안타 11잔루 8득점 ʕ ⚆ᗝ⚆ ʔ
    • 09:59
    • 조회 96
    • 잡담
    1
    • 두산) 애프터게임 보고왔는데 민석이 기특 ⸜̑⸝͂˖໋⸰ʕ ⸝⸝ᵒ̴̶̷ ᵕ ᵒ̴̶̷ ʔ⸝⸝ި ʕᦏ´-
    • 09:59
    • 조회 75
    • 잡담
    • 아 ㅅㅂ 료이네 뚱뚱까스로 개사한 쇼츠봐
    • 09:58
    • 조회 109
    • 잡담
    • 3년넘은 용병은 누구누구있어?
    • 09:57
    • 조회 190
    • 잡담
    5
    • 엔씨) 하트 엄청 탔네 ₍๐︎≖_≖๐₎ꔪ
    • 09:57
    • 조회 52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