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바꾸려면 잘 데려오던가 1루 수비 존나 중요한데 무슨 생각일까... 170대 사이즈로? 1루 수비 잘못하면 투수들 투구수도 존나 늘어날텐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78581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2 우리 불펜은 또 어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