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무리 생각해도 1루수 에러로 경기가 흔들리는게 너무 황당
무명의 더쿠
|
09:57 |
조회 수 217
ㄴ 1루에 있을 때
투수나 주변 내야수들
1루로 공 쉽게 던지려고 하는 거 나만 보이나
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빠따가 멀쩡한가?
아님 ㅋㅋㅋㅋ
진짜 화날것 같음
ㄴ 1루에 있을 때
투수나 주변 내야수들
1루로 공 쉽게 던지려고 하는 거 나만 보이나
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빠따가 멀쩡한가?
아님 ㅋㅋㅋㅋ
진짜 화날것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