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점심먹고 이제 첫끼임( ߹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얘들아 근데 흰티나 흰유니폼에 남는 노란자국은 대체 정체가 뭐야..?
- 12:59
- 조회 0
- 잡담
-
- 여름엔 빨거라도 젖은옷도 뭉쳐놓으면 진짜 답없어
- 12:59
- 조회 5
- 잡담
-
- 두산) ԅ( ิ Θ ิԅ)
- 12:59
- 조회 4
- 잡담
-
- `Θ´ 표독매기
- 12:59
- 조회 6
- 잡담
-
- 다들 유니폼 손세탁할때 뭘로 빨아? 비누? 세탁세제? 주방세제??
- 12:59
- 조회 6
- 잡담
-
- 한화) “시환이에게 주고나서 홈런을 치니까 그때부터 쓰겠다고 하더라. 원래 '배트 탓 할 것 없다. 사람 잘못'이라고 했는데”
- 12:59
- 조회 19
- 잡담
-
- 울팀 패치가 가죽인 유니폼 있는데 그냥 그렇게됐다하고 빨아
- 12:59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난 그래서 여름엔 빨래방 가
- 12:59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아니 매기는 매기를 델꼬간대도 리본달고 꾸미고ʕ •́Ⱉ•̀;กʔ💦
- 12:59
- 조회 22
- 잡담
-
- 너네 유니폼 세탁기 돌려 아니면 손빨래해?
- 12:59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난 그냥 습관적으로 빨래하기 전 흰옷은 목덜미 같이 누래지기 쉬운 곳에 발을씻자 미리 뿌려놓음
- 12:58
- 조회 10
- 잡담
-
- 수건 쉰내가 나면 일단 삶고 빨때 섬유유연제 빼고 빨아 ₍๐ •᷅ - •᷄ ๐₎ꔪ
- 12:58
- 조회 42
- 잡담
-
- 유니폼 음식 얼룩은 일단 자리에서 물티슈로 최대한 닦고 집에 오자마자 물 안묻히고 퐁퐁 묻혀서 비벼서 그대로 한번 세탁하고
- 12:58
- 조회 15
- 잡담
-
- 두산) 갑자기 보고싶어져서 수빈이 역만홈 다시 보는데
- 12:58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나 쿠로미 어센틱 괵 마킹하고싶은데
- 12:58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나는 걸어다니는 재떨이들 싫어함
- 12:58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오늘 랜필에 우리 굿즈 파는곳 있니?
- 12:58
- 조회 17
- 잡담
-
- 빨아도 쉰내나면 산성세제로 빨아야해
- 12:58
- 조회 42
- 잡담
-
- 겨울이불 ㅅㅈㅎ 잘 못 빠는데 그래도 일주일에 한두번은 베란다에 빠짝 말림
- 12:58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남자들 호르몬 냄새같은게 확실히 있긴 한가봄 오히려 학생들도
- 12:57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