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매기는 매기를 델꼬간대도 리본달고 꾸미고ʕ •́Ⱉ•̀;กʔ💦 https://theqoo.net/kbaseball/4260142353 무명의 더쿠 | 12:59 | 조회 수 172 선수를 들고간대도 반납만 잘해라그러고ʕ •́Ⱉ•̀;กʔ💦ʕっꈍ먼캡ꈍςʔʕっꈍ~ꈍς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