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 안그래도 오늘아침에 쇼츠 알고리즘에 이거 뜨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70444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2 https://youtube.com/shorts/KPf4qg4OfXs?si=CQH6-QLuwGawalRs 경기도사람인데 이거보고 이게 찐 전라도 사투리구나 했어 ㅋㅋㅋㅋ 너무 구수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