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뭔가 창기가 다년계약 거절했다는거랑 맞물려서 그런가 정병 생긴느낌임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47
나도 얘 실력에 불만없는거 아니야 다만 지금 우리타선을 봐..왜 오늘도 타구질로 까이는지 모르겠다 얘가 홈병살쳐서 진경기인줄
나도 얘 실력에 불만없는거 아니야 다만 지금 우리타선을 봐..왜 오늘도 타구질로 까이는지 모르겠다 얘가 홈병살쳐서 진경기인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