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문학도 그 벌레 있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870426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99 올스타 끝나고 갈 건데..이걸 갸테에서 묻는게 맞나 싶긴 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