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6회에 안타 치면 기다렸다는 듯이 바꾸면서 뭘 필요할 때 쳐줘야 한다ㅈㄹ https://theqoo.net/kbaseball/4258223236 무명의 더쿠 | 16:18 | 조회 수 39 필요할 때는 필요한 선수 다 없잖아 니가 다 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