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어차피 새용병 바로 못오는거면 그냥 팬들 많이가게 주말경기가 고별전이었으면 좋았을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31162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27 원래 다 이렇게 끝나는거라 하지만 맷돌이 그래도 3년차 용병인데 이렇게 보내려고 하니까 아쉬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