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승아 박뱅도 있어 투수? 타자? 말만해 다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현승 투타중에 어느쪽에 더 두각 보이고 있는 상황이야?
- 14:15
- 조회 5
- 잡담
-
- 한화) (◔ ө ◔ ) 나 매운거 못먹는 초딩입맛
- 14:15
- 조회 7
- 잡담
-
- 근데 진짜 패작하나 싶은 감독들이 잇긴해
- 14:15
- 조회 30
- 잡담
-
- 엘지) ㄱㅇ에서 봤는데 ㅂ 이천에 있대
- 14:15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애호박국밥 회사근처에 개존맛인 곳 있는데 먹고싶다 /ᐠ,,•﹃•,,ᐟ\
- 14:15
- 조회 4
- 잡담
-
- 료이야 단디줘
- 14:14
- 조회 19
- 잡담
-
- 두산) 2군 코치가 적긴함.. 근데 요즘 어느팀이나 코치 구인난이래..
- 14:14
- 조회 78
- 잡담
-
- 두산) 준호 우리가 잡은 거 넘 신기해
- 14:14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아 나 두산전 챔필에서 하는줄알고
- 14:14
- 조회 91
- 잡담
-
- 두산) 오랑이는 명진이는 볼삼비 좋아진게 ㄹㅇ 신기함
- 14:13
- 조회 19
- 잡담
-
- 아 ㄹㅇ 말나오는 감독 하나같이 상대팀으로 만나면 그게 이거구나 확 느껴짐
- 14:13
- 조회 144
- 잡담
-
- 한화) 나 고사리 알러지있음
- 14:13
- 조회 30
- 잡담
-
- 기아) 우리 올해 누구 유력해? 엄준상이 유력인데 메쟈갔자나
- 14:13
- 조회 86
- 잡담
-
- 롯데) 우리 두산전 선발 셍-로-비 맞아?
- 14:13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이렇게나 건조한데 오늘밤 팅커벨밤하늘이 펼쳐질까?
- 14:13
- 조회 43
- 잡담
-
- 한화) 난 트러플 안 먹어₍๐◔ᴗ◔๐₎ꔪ
- 14:13
- 조회 59
- 잡담
-
- SSG) 민이 등판1위네..૮₍ -̥̥᷄ _ -̥̥᷅ ₎ა
- 14:13
- 조회 49
- 잡담
-
- 엘지가 지는 경기를 어느 정도 버리냐면 어제 경기 2회부터 순차적으로 주전 빼고 투수 3명으로 끝냄
- 14:12
- 조회 114
- 잡담
-
- 키움) 양키스넘들이 포기안하고 10억이나 올려서....현승이 갈까봐 사실 걱정했슈 ㅠㅠㅠㅠㅠㅠㅠㅠ
- 14:12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우리 선수 연령층도 어리고 이제 뎁스 채워가는 과정이라 투자가 중요함
- 14:12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