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 프미나 나경이라길래 어?? 하영이는 안오네?? 햇는데 잠실에서 하는거엿구나...!!! 이제 알았어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재훈이도 부상복귀였나?
- 16:18
- 조회 5
- 잡담
-
- 두산) 먹튀 레전드다
- 16:18
- 조회 17
- 잡담
-
- 삼성) 근데 언제부턴가 감독이 편애 한다는글 자주 보이는듯
- 16:18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난 로그도 걍 욕 안함
- 16:18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작년 재훈이 쓰던건 류찌가 감독기준 못믿는 선수 였어서 더했다고 봄
- 16:18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사실 플렉센 20시즌도 정규시즌 많이 못뛰었지만 그땐 저렇게 아픈게 아니었는데
- 16:17
- 조회 8
- 잡담
-
- 출출한 시간엔っ( •᷄ө•᷅ )◔▾◔(๑•֊• )✧
- 16:17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나는 자민이 또 대체 계약이면 위험할 수 잇을라나 싶었는데
- 16:17
- 조회 20
- 잡담
-
- 두산) 하필 이번주말 로그-승용 이렇게라 약간 정신아픔이가 될수도 있을거 같아서
- 16:17
- 조회 10
- 잡담
-
- 삼성) 내가 1군에서 본 재훈이는 아직 1군감이 아니긴 했음,,,,
- 16:17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솔직히 말해서 유격 주전도 아니고 백업은 누굴 쓰든 걍 알아서 해라 싶음
- 16:17
- 조회 22
- 잡담
-
- SSG) 베스트ㅇㅇ부문 뽑는거 어디서해?
- 16:17
- 조회 14
- 잡담
-
- 엔씨) ₍๐o̴̶̷ࡇo̴̶̷๐₎ꔪ...... 하.... 진짜 머리와 마음이 따로논다는게
- 16:17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자민이가 잘해주는게 ㄹㅇ 크다
- 16:17
- 조회 25
- 잡담
-
- 이호준은 선임 될때부터 료이들이 걱정하지 않았나
- 16:17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웃긴게 상준이 정식전환했을때 왜 정식전환했냐고 그랬잖아 이제와서 감독스타일아니라고 그럴게있나
- 16:17
- 조회 38
- 잡담
-
- 삼성) 3포수 6외야 6선발 8불펜
- 16:17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서울랑이들아 혹시 가로수길쪽에서 야구장까지 얼마나 걸릴가ㅠㅠㅠㅠ
- 16:16
- 조회 37
- 잡담
-
- 삼성) 감독픽 얘기가 나올만큼의 그건 아닌 거 같은데
- 16:16
- 조회 73
- 잡담
-
- 엔씨) 진심 니나 잘해라 소리 나온다... 본인은 너무 잘하셔서 우리가 1루수 박민우 오태양 외야수 도태훈을 보나
- 16:16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