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아 나 두산전 챔필에서 하는줄알고
275 0
2026.06.26 14:14
275 0

시구 프미나 나경이라길래 어?? 하영이는 안오네?? 햇는데 잠실에서 하는거엿구나...!!! 이제 알았어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8 06.25 23,1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41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241 잡담 롯데) 신매기 。゜゜∧(´O`)∧ ゜゜。 15:43 19
15239240 잡담 엘지) ㄱㅇ에서 본 오늘 우영이랑 우진이 피칭 후기 15:43 16
15239239 잡담 전사민선수 개명한거야? 3 15:42 71
15239238 잡담 어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홈 들어간 박민우가 박수쳐주고 데이비슨도 화답하길래 맘이 찡했는데 15:42 54
15239237 잡담 엔씨) 1루인데 사이즈 작다고는 하지만 15:42 53
15239236 잡담 룡이 안아 15:42 30
15239235 잡담 엔씨) 야구보는동안 데이비슨보다 성적좋은 외국인선수도 있었지만 데이비슨은 가족이었어.... 15:42 66
15239234 잡담 SSG) 홈런 2개치고 안타 하면 9개 끝 아님? ૮₍◕ᴥ◕₎ა 1 15:41 42
15239233 잡담 외국인 WAR을 봐 1 15:41 219
15239232 잡담 엔씨) 비슨이가 미국 스캠 메이저랑 연경도 잡아오고 연봉도 깎아주고 진짜 팀퍼스트였는데.. 15:41 61
15239231 잡담 너무 못해서 보낸다? 이건 아닌거같음 ㅇㅇ;; 15:41 97
15239230 잡담 엔씨) 비슨이는 실력을 떠나 성격도 너무 좋았어 2 15:41 70
15239229 잡담 덥비씨 보는데 또 울컥함 빠따도 빠딴데 2실점만 해야하는 투수< 어케하셨나요.... 15:41 46
15239228 잡담 기아였던 아데를린은 한국 다시 올 수 있어? 4 15:41 217
15239227 잡담 비슨쌤 몇 년 계셨어?? 2 15:40 202
15239226 잡담 타팀이지만 이별은 슬프다 2 15:40 90
15239225 잡담 엔씨) 이번 시리즈까지 한다는거야 오늘까지 한단거야 15:40 64
15239224 잡담 엔씨) 보내기 더 싫은게 썰나온게 177이라....ㅠ 2 15:40 192
15239223 잡담 SSG) 핑구 유니폼 좀 핏되게 산다 or 루즈핏으로 산다 3 15:40 30
15239222 잡담 엔씨) 뭐지 왜케 슬프지.... 15:40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