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2군 코치가 적긴함.. 근데 요즘 어느팀이나 코치 구인난이래.. https://theqoo.net/kbaseball/425808740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59 은퇴선수들 아카데미로 많이 빠져서 그런가벼... 솔직히 처음엔 박봉인데 출장도 많아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