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래글 보고 하는 말인데 막 입기엔 올니가 젤 편한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754265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64 구멍도 숭숭 뚫려있고 별 걱정없이 막 세탁해도 멀쩡한 느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