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 긴간현!! 하는 김도윤 졸귀임..도유니 요즘 말이 늘어서 너무귀여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우리 수원 평일경기는 응원단 안 오지..?
- 10:09
- 조회 1
- 잡담
-
- 기아) 근데 도영이는 저런말해도 자낮 같지 않고 오히려 자존감 존나 높아서 그런거 같아서
- 10:09
- 조회 11
- 잡담
-
- 삼성 강민호(1루수): 용의야(엘지 1루 코치) 자세 이거 맞니?
- 10:08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올시즌 초반 폭력적인 직관 승률 볼래
- 10:08
- 조회 17
- onair
-
- ㅇㅇㄱ 우와 다이소랑 하이큐 콜라보인가봐
- 10:08
- 조회 92
- 잡담
-
- 지금 용투 제일 좋은게 기아야?
- 10:08
- 조회 62
- 잡담
-
- 롯데) 은퇴니폼 개시해야지~( ᵔΘᵔ ~)(~ ᵔΘᵔ )~
- 10:08
- 조회 11
- 잡담
-
- 우리팀경기본다고 잘 몰랐는데 이주형 선수가 올라오자마자 다시 햄스 부상 당했다는거야?
- 10:07
- 조회 28
- 잡담
-
- SSG) 오늘 걍 베니지아노 말소시키길... 한번 더 던져봤자 의미없음
- 10:07
- 조회 12
- 잡담
-
- SSG) 어제는 스카우터 입장까지 떠서 베니지아노의 투구가
- 10:06
- 조회 50
- 잡담
-
- 쎄리 또리 누리 ₍๐◔ᴗ◔๐₎ꔪ
- 10:06
- 조회 57
- 잡담
-
- 당당하게 고백할게
- 10:06
- 조회 73
- 잡담
-
- 두산) 내년 좌민석 우승민 크고 1루 개쩌는 용타 구하면 최곤데
- 10:05
- 조회 72
- 잡담
-
- 어제 축구 끝나고 덥비씨 호주전 하라 본 사람들 많더랔ㅋㅋ
- 10:05
- 조회 72
- 잡담
-
- 난 솔직히 쎄리가 좋아
- 10:04
- 조회 53
- 잡담
-
- 삼성) 5경기 13득점→1경기 13득점 ‘폭발’…‘안타-안타-안타-안타’ 구자욱이 전한 비결 “형우 형이 재미있게 하자더라”
- 10:04
- 조회 53
- 잡담
-
- 설종진 듣보쉴드 미친듯
- 10:03
- 조회 297
- 잡담
-
- 키움) 몰티즈 모델 배동이랑 유토네
- 10:03
- 조회 116
- 잡담
-
- 엔씨) 쎄리유니폼 쎄리응원봉 나온대
- 10:02
- 조회 121
- 잡담
-
- 한화) 성적 꼴아박으면 제일 망하는게 ㄱㄱㅁ인데
- 10:02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