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혹시 예매할때 잔여석이 똑같이 있는 이유가 뭐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5185385 무명의 더쿠 | 09:21 | 조회 수 163 금요일 예매 하려는데 며칠째 잔여 3석이라고 뜨는데아예 예매가 안되는거 같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