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인터뷰 기사 읽는데 얘도 장난아니구나 ㅋㅋㅋㅋㅋㅋ 마무리가 만루채우고 시작하면 팬들은 숨 못쉬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노출은 쓱이 대박이야
- 17:22
- 조회 43
- 잡담
-
- 엘지) 나 진짜 솔직히 말하면 노출있어도 예쁘면 노상관이긴 함
- 17:22
- 조회 37
- 잡담
-
- 너넨 싫어하는팀이 있어?
- 17:22
- 조회 167
- 잡담
-
- 삐끼삐끼 뜬것도 사실 그 직업 정신때문에 뜬건데 다들 죄다 릴스만 노리니깐 별로다
- 17:22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수리들아 나 현생이슈로 최근 경기 못봤는데 현빈이 중견수 봤더라고(ㄷㄷㄷ)
- 17:22
- 조회 11
- 잡담
-
- 난 치어들 추구미 인방 비제이인것 같다는 말 공감하는게
- 17:22
- 조회 65
- 잡담
-
- 올스타에서 하솜 때때 볼 수 있다 둘 다 넘 ㄱㅇㅇ
- 17:22
- 조회 58
- 잡담
-
- 우리는 작년까지 영원히 에오에 사뿐사뿐이랑 프듀48 루머만 존나 췄었음 ^ᶘ=•̅ ᴥ •̅=ᶅ^
- 17:22
- 조회 27
- 잡담
-
- 하 내 쏘치를 다시 팀장으로
- 17:22
- 조회 29
- 잡담
-
- 기아) 근데 왜 네일은 그동안 올스타 못나갔었대??
- 17:22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전체카테에서 또 말나오니 하는말인데 기존업체치어랑 신규업체치어들만 가는 경기랑 너무 차이가 극명해서 더 힘든
- 17:22
- 조회 58
- 잡담
-
- 엘지) 샤갈 틈새공략 보소 ;;;;;
- 17:22
- 조회 97
- 잡담
-
- 엘지) 정엔터는 올해까지면 좋겠어
- 17:22
- 조회 19
- 잡담
-
- 그저 바라만 보고 있지 이게 엔씨였나 열받음 이거
- 17:21
- 조회 122
- 잡담
-
- 그래서 이주은치어 대만에 계속 있어??
- 17:21
- 조회 176
- 잡담
-
- 엘지) 응단은 이번에 클래식시리즈때도 엄청 욕먹었는데
- 17:21
- 조회 86
- 잡담
-
- 랑이야 이거 뭐야?
- 17:21
- 조회 150
- 잡담
-
- 기아) 탐다오말고 이솝휠도좋은데
- 17:21
- 조회 52
- 잡담
-
- 한화) 인서가 너무 기특하다..
- 17:21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올스타 최근 베12보니까 빵누쭈 중에 두명 보내면 성공이네
- 17:21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