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도루 실패까지 하네(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나 알고리즘에 롸켓 우는 영상을 보는 아이 영상이 걸리길래 뭐지 했는데 롸켓 아들이었어 그거 보고 있는 애가 (♧o̴̶̷ᯅo̴̶̷)(☆o̴̶̷ᯅo̴̶̷ )
- 16:57
- 조회 2
- 잡담
-
- 삼성) 삼스타 승민이 게시글 좋아요 누른 깔뚱이
- 16:57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아제 현식이 투구수 70~80이었네
- 16:57
- 조회 8
- 잡담
-
- 두산) 종성이는 상무 유력한거래?
- 16:56
- 조회 14
- 잡담
-
- 박건우 감추로 가서 누켓단했으면
- 16:56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이번주까진 민석이 선발가겠지 본인도 목욜선발이랫고
- 16:56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아 진짜 짜증난다...결국 원태한테 화살 돌아가는 모양새
- 16:56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외야에 갑자기 희망이 생겨서 조타ʕ ◔ᴗ◔ʔ
- 16:56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작년에 호성이 7무리한거 생각남 방금
- 16:56
- 조회 12
- 잡담
-
- 엔씨) 감추는 보통 2명 뽑는거야?
- 16:56
- 조회 9
- 잡담
-
- 올스타 팀 고정되있는거 별로야
- 16:56
- 조회 45
- 잡담
-
- 롯데) 감독이 말을 이랬다저랬다
- 16:56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엄빠폰에 내지문 등록해두니 개편하다
- 16:56
- 조회 14
- 잡담
-
- 엘지) 감독 추천으로 올스타전 가려면 그 해 라이징인 선수 독려차 뽑는 경우가 좀 있고 보통은 투수를 많이 뽑는데
- 16:56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난 그냥 안재석 같은 박키를 처음 봐서 황당해 매일
- 16:56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내 저럴줄 알았다 박세웅한테만 존나 가혹한 영감탱이같으니
- 16:56
- 조회 20
- 잡담
-
- 어디는 선수단투표 못받았어도 팬투표로 가고 어디든 선수단투표 잘받아서 팬투표 뒤집고
- 16:56
- 조회 68
- 잡담
-
- 기아) 헐 우리 투수들 다가네ㅋㅋㅋㅋㅋ
- 16:56
- 조회 39
- 잡담
-
- 엘지) 헐 지금 올스타결과 봤는데 오지환이 안된거 진짜 너무 슬프다
- 16:56
- 조회 20
- 잡담
-
- 엘지) 근데 저런 아웃송 만드는거 어떻게 팸..? ㅜ
- 16:56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