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헐 지금 올스타결과 봤는데 오지환이 안된거 진짜 너무 슬프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054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70 잠실 첫사랑은 가야죠 엘지프차는 가야죠ㅠㅠ 결과표 보니까 아깝게 2위던데 염감님아 제발 감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