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 하필 엘지 콜라보데이인거야
둥이들 유니폼 줄이 엄청나게 길더라고.....
와 사람 진짜 많다!! 하고 들어갔는데 줄서서 먹어야한다고 들은 김말국 대기 없이 바로 받아먹어서 뭐야 줄 안긴데? 했어
그리고 두달뒤에 김말국 또 먹어야지! 하고 갔는데
정확히 둥이들 굿즈 줄서는 인구만큼 김말국 앞에 서잇더라
두산전이엇어...
그날 하필 엘지 콜라보데이인거야
둥이들 유니폼 줄이 엄청나게 길더라고.....
와 사람 진짜 많다!! 하고 들어갔는데 줄서서 먹어야한다고 들은 김말국 대기 없이 바로 받아먹어서 뭐야 줄 안긴데? 했어
그리고 두달뒤에 김말국 또 먹어야지! 하고 갔는데
정확히 둥이들 굿즈 줄서는 인구만큼 김말국 앞에 서잇더라
두산전이엇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