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팬들은 진짜 안먹긴 하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331677 무명의 더쿠 | 02:35 | 조회 수 74 크새 늦게가서도 줄 길게 안서고 사먹은거 첨이었는데 굿즈샵엔 바글바글했슈 우리 팀 매장인데 왜??? 싶었슈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