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못인데 이정후급으로 대형계약 맺고 포스팅보내면 구단도 돈깨나받는거아닌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5605969 무명의 더쿠 | 15:38 | 조회 수 328 당연히 그돈으로 이정후 빈자리를 다 채울수있는건 아니겟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