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올려줘서 맘이 바뀔 것 같진 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척 요새도 마라새우 크림새우 팔아?
- 17:00
- 조회 0
- 잡담
-
- 삼성) 내릴거면 원태가 한이닝 더 하고 불펜 한명은 아꼈어야
- 17:00
- 조회 1
- 잡담
-
- 한화) 상규도 선수단투표 잘 받았다
- 17:00
- 조회 8
- 잡담
-
- 한화) 잘 하고 있을 때 올스타 후보에 넣으면 더 좋았을거 같다
- 17:00
- 조회 8
- 잡담
-
- 삼성) 김성윤(중견수)-구자욱(좌익수)-박승규(우익수)-르윈 디아즈(1루수)-최형우(지명타자)-김영웅(3루수)-류지혁(2루수)-김도환(포수)-양우현(유격수)
- 17:00
- 조회 20
- 잡담
-
- kt) ㄹㅇㅇ
- 17:00
- 조회 10
- 잡담
-
- 한화) 근디 난 암만 감독 인터뷰가 입벌구라도 현진이가 고사하는데 말꺼내진 않았을거 같아서
- 17:00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노시환 홈런 커피 ( و ˃̵ ꃪ ˂̵ )و
- 17:00
- 조회 4
- 나눔
-
- 엔씨) 한별이 3루 스타팅하고 휘집이 대타 타석 하겠지?
- 16:59
- 조회 5
- 잡담
-
- 두산) 난 전다민 1군에서 사고칠때마다 다들 2군에선 괜찮다고 하길래
- 16:59
- 조회 34
- 잡담
-
- 아웃송 시바 어디에서 계속 만드냐
- 16:59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애초에 6찬호 발상 어케했는지 궁금
- 16:59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엔씨 야구는 갑갑해도 투표는 열심히 해따
- 16:59
- 조회 7
- 잡담
-
- 엘지) 저런거 픽은 누가해오는거야
- 16:59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참치는 채이랑 라라님이랑 여행가서 푹 쉬다 오라고 하고싶음
- 16:59
- 조회 32
- 잡담
-
- 한화) 현진이 올스타 나가면 홈런레이스 해줘
- 16:59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오늘도 5번 이내에서 점수 내자 (제발)
- 16:59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우리 치어하면 몇년전에 자기들끼리 저격하고 그랬던거 생각남
- 16:59
- 조회 99
- 잡담
-
- 두산) 올스타 결과봤는데 자누양이 진짜 큰일했다
- 16:59
- 조회 54
- 잡담
-
- 삼성) 나는 감독이 최원태 못미더운티 내는것도 짜증나..
- 16:59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