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플에 나 답답한거 하나 있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604882 무명의 더쿠 | 15:37 | 조회 수 146 외부에서는 아직도 메쟈 보낸 선수들을 팔아치운듯이 말하더라?... 여기서 나온말 아니지만..!! 선수들이 메쟈 원해서 간건데 구단이 팔아치웠다는듯이 말하는거 좀 팬들 입장에선 짜증나겠다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