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어제 온에어 심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5049908 무명의 더쿠 | 01:37 | 조회 수 303 실책 나와서 짜증 많이 난 거까진 이해하는데승규 송구 잘못한 플레이도 아닌데 이때다 싶어서 죽일듯이 까고 아니지 않나..? 하는 사람들 정병 몰이하는 거 보고 질려서 나감 원래 온에어 거진 붙어있는데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