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카이에서 보니까 오늘은 특히 수비가 잘 보여서 뭔가 색다른 재미가 있었어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1:26 |
조회 수 34
자리위치상 3루쪽은 잘 안보였는데 2루 유격은 잘 보여서ㅋㅋㅋㅋㅋ
쑤가 딱 타구 날라오자마자 순식간에 타구방향으로 움직여서 잡는데 보면서 오오!!! 하고 감탄하고
그 뒤에 강민이도 엄청 매끄럽게 타구 잡는거 보고 또 워오~!!! 하고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