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맹구랑 맨듀랑 말하는 장면 보니까 마음이 좋아.. 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1
둘이 야구 진대 많이 할거 같고 ㅋㅋ
맹구가 맨듀한테 뭔말인줄 알지? 하면 찰떡같이 잘 알아들을 것 같고
둘이 야구 대하는 성향이 비슷한거 같아서
현수가 형준이 매니 좋아할듯 ㅋㅋ
글고 형준이도 현수 존경할듯 ㅋㅋ
둘다 야구를 위해 관리하는 야모순바들이고
프로니까 해야된다는 개념이 너무 잘 박힌 선수들이라
보기만해도 내 마음이 너무 설레고 좋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