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노검 인터뷰 뒤늦게 봤는데 나는 노검이 너무 좋음 언제부터 좋았냐면 020304 셋이서 사고치고 시무룩한거 한명씩 옆구리에 끼고 달래주는거 봤을때부터 좋았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81
그전에도 물론 우리팀 선수라 좋았지만 대충 느낌적인 느낌으로라다가 ㅋㅋㅋㅋ 먼말알?? 되게 좋은 어른 같아서 좋았음
그전에도 물론 우리팀 선수라 좋았지만 대충 느낌적인 느낌으로라다가 ㅋㅋㅋㅋ 먼말알?? 되게 좋은 어른 같아서 좋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