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원태는 빠지는 공이 많은 거 같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489869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3 오늘 현장에서 보는데 빠지는 공은 아예 확 빠져버려서 버리는 공이 많던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 그런 부분만 좀 더 제구가 잡히면 더 쉽게 갈 수도 있을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