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 창화 마지막에 아파트 부를 때 한화! 하는거 노시환! 이러고 있었넼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5206 무명의 더쿠 | 02:45 | 조회 수 102 그래 어제오늘만큼은 한화=노시환이지 ㅣㅣ(◔ 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