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7시쯤 입장하는데 키캡키링 새로 채우고 줄이 없는거임 신나서 뽑아야지~하는데 줄서래 https://theqoo.net/kbaseball/425475105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7 알고보니 꼬꼬닭 뒤로 브뤼셀까지 줄이 서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