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막동 나올때 작년 막동이 나보다 끝내기 못본거 생각나서 글 쓰고 있었눈대 https://theqoo.net/kbaseball/425472535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0 끝내기 치고 끝낫더라 (੭⸝ᵒ̴̶̷ Θ ᵒ̴̶̷⸝)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