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다 시키면 하겠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새벽에 이야기하는게 젤편해
- 03:04
- 조회 5
- 잡담
-
- 삼성) 도환이 스타팅으로 많이 썼으면...
- 03:02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아니 이도윤 올해 수비 폼 미쳤는데?;;
- 03:01
- 조회 28
- 잡담
-
- 엘지) 9년만의 선발승 어감 너무 파괴적이네
- 03:00
- 조회 23
- 잡담
-
- 두산) 택연이 포크할버지한테 배우는거 찍혔던거로 아는데
- 02:59
- 조회 55
- 잡담
-
- 삼성) 타선이 점수 잘 뽑고 순탄하게 잘되네 하는 날도 양우현 상준이 못친다고 빼지 않았나
- 02:58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선수가 변화구 빨리 다는 편은 아닌 것도 맞고 그런 타입의 선수에게 변화구 연마할 수 있는 시간이 적었던 것도 맞음 ㅇㅇ
- 02:56
- 조회 57
- 잡담
-
- 삼성) 개인적으로 같은값이면 원래 잘치는거 아는데 체력 떨어져서 못치는거 보는거보다 기대안한 애가 안타 치는거 보는게 더 나아
- 02:54
- 조회 24
- 잡담
-
- 삼성) 6월 중타 타율 보니까 형우 수비시킨거 생각나서 짜증 올라옴
- 02:54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자욱이 안좋긴하구나 별말 다 나오는걸 보니 올라올때가 되긴 했음
- 02:54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자욱이 24시즌부터는 그래도 크게 안 빠지고 야구만 못하는게 다행임
- 02:53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양쪽에서 오버하고 있네...
- 02:53
- 조회 91
- 잡담
-
- 두산) 카메론 이미 저번주에도 땅팠고 한화전 성적도 안좋은데
- 02:53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아니 잠만 화이팅할때 밑에 위니가 있잖아
- 02:53
- 조회 62
- 잡담
-
- 삼성) 우리 투수들 라팍 쓰는데 최소실점하는거면 정말정말 잘하고 있는건데
- 02:52
- 조회 32
- 잡담
-
- 두산) 그냥 택연이 한동안 추격패전으로 쓰면서 잘 막으면 필승조 올리면 된다 생각해
- 02:52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오랑이 고딩때 내야 외야 다 한거야??
- 02:51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도환이가 1경기 1안타는 ㄹㅇ 꾸준히 쳐줌
- 02:51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어제 경기 전에 용암이랑 찬의 인터뷰 좋네..
- 02:51
- 조회 36
- 잡담
-
- 삼성) 우린 지금 하위타순이 밥상차리고 햄햄이 밥상 받아먹어야함
- 02:5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