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혼자야구함 ㅠㅠㅋㅋㅋㅋㅋ 우라 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김도영 황동하 곽도규 이런애들 06즈들 앞에서 선배되는게 걍 웃겨 ㅋㅋㅋㅋㅋ
- 15:42
- 조회 15
- 잡담
-
- SSG) 내가 많이 먹나 허갈 왕컵 너무 조금이야 ૮₍つࡇ˂̣̣̥ ₎ა
- 15:42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지우 묵혀야 된다고? 기다리기 쌉가
- 15:42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최근 5년 이내 드랲 상위 야수가 민규 재현 해원 도영 도현이야
- 15:42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나지금 지우만의 두카츄됐음 ʕ ◔ᴗ◔ʔ
- 15:42
- 조회 19
- 잡담
-
- SSG) 해치도 애기 있나보더라
- 15:42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스카이박스 사유화 논란’ 대전시장직 인수위도 들여다본다
- 15:41
- 조회 38
- 잡담
-
- 우리도 뜨거운 핫도그 줘
- 15:41
- 조회 79
- 잡담
-
- 두산) 3루.... 거포... 🌸💙₊·*◟ʕ ⌯˘ - ˘ ⌯ ʔ◜‧*・🤍🌸
- 15:41
- 조회 22
- 잡담
-
- 한화) 그리고 기본적으로 같은 카테 달리는 수리들에게 예의좀 .. 싶을때 많음 요즘 특히
- 15:41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진심으로 지우 마킹할 이모들 어떤 유니폼 생각중이야?
- 15:41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지우 3루 거포 자원인데 프로 와서 굴리면 3루 가능일지 확인하고 외야 포변까지도 생각할듯?
- 15:41
- 조회 96
- 잡담
-
- 기아) 현재 1군에 있는 좌완이 양현종 곽도규 김범수 최지민 이렇게 4명밖에 없나?
- 15:41
- 조회 84
- 잡담
-
- 기아) 누구부터 얼라 라고 해야지?
- 15:41
- 조회 70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진짜 하필 젤 앞장에 네이비 올리고 뒤에 자기 사진들 넣었어
- 15:40
- 조회 85
- 잡담
-
- 삼성) 심읍꒰(՞⸝⸝´o̴̶̷ ⌑ o̴̶̷`⸝⸝՞)꒱
- 15:40
- 조회 42
- 잡담
-
- 두산) 두지우도 성을 두로 만들어버리자
- 15:40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지우학생 남는다는데 이러면 우린 누가 정배야?
- 15:40
- 조회 115
- 잡담
-
- 두산) 지우 야구만 잘하면 인기 개많을거같음
- 15:40
- 조회 103
- 잡담
-
- ㅂㅇㄱ 미국놈들이 자국에 더이상 데이터 센터 못지으니깐 한국에 선심쓰듯이 와서 데이터 센터 지어준다고 하는거보니
- 15:40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