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지우 3루 거포 자원인데 프로 와서 굴리면 3루 가능일지 확인하고 외야 포변까지도 생각할듯?
무명의 더쿠
|
15:41 |
조회 수 284
이런 케이스는 워낙 많고ㅇㅇ(민석이도 내야수엿다가 외야 포변임)
근데 개인적으로 3루 유지해도 우리팀 특성상 1군 올라올 기회는 빠르게 나올 수 있다고 보긴 함ㅋㅋ 와서 순이처럼 하면 없는 자리 만들어서라도 줄거고
이런 케이스는 워낙 많고ㅇㅇ(민석이도 내야수엿다가 외야 포변임)
근데 개인적으로 3루 유지해도 우리팀 특성상 1군 올라올 기회는 빠르게 나올 수 있다고 보긴 함ㅋㅋ 와서 순이처럼 하면 없는 자리 만들어서라도 줄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