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 외야에 0/0 ㅇㅇ구장에서 봅시다 스케치북 들고 다니는 아저씨는 ㄹㅇ 원정가도 오시는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63112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59 요즘 외야 잘 안가서 못보긴 했는데 올해도 보긴 했거든근데 ㄹㅇ 원정에서 보자는건가 아님 다음경기 알림해주시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