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내가 많이 먹나 허갈 왕컵 너무 조금이야 ૮₍つࡇ˂̣̣̥ ₎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3162831 무명의 더쿠 | 15:42 | 조회 수 104 근데 혼자서 박스 들고 먹기엔 너무 때지같아서 꾹 참음૮₍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