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팀선수한테 머라고하는건 뭔가싶네ㅋㅋㅋ 기분나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민선수 우는 거 장성우선수가 달래주는데 모르는 사람이 보면 장성우선수가 얼라 울리는 느낌이라 웃겻은ㅋㅋㅋㅋㅋㅋ
- 21:44
- 조회 0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플은 걍 그 투수 두명+키티들 욕하고 싶었던게 보였음
- 21:44
- 조회 5
- 잡담
-
- 엉엉우는 대투수와 아기영결 김안절부절
- 21:44
- 조회 6
- 잡담
-
- 걍 플이 다 섞인가 같은데
- 21:44
- 조회 16
- 잡담
-
- 수리네 아기가 현종이 울렸음 ㅠㅠ
- 21:43
- 조회 39
- 잡담
-
- 까놓고 ㄱㅇㅍ는 모르겠고 ㅅㅎㅈ은 찐이자나
- 21:43
- 조회 89
- 잡담
-
- 아 솔직히 좀 어쩌라고 됨 슬슬
- 21:43
- 조회 60
- 잡담
-
- 엘지) 우진이 피칭영상이 알고리즘에 흘러들어왔다(♧◔ᴗ◔ )(☆◔ᴗ◔ )
- 21:43
- 조회 8
- 잡담
-
- ㅇㅇㄱ 오감자 치즈그라탕맛 먹다가 손가락까지 먹을뻔
- 21:43
- 조회 8
- 잡담
-
- 기아) 난 이거
- 21:43
- 조회 51
- 잡담
-
- 너네 이럴때가 아냐 핫게 보니깐 완전 소소한 간식 랜덤뽑기 있댜
- 21:43
- 조회 23
- 잡담
-
- 표적등판 아니라고 해명하는 이유 오늘 플만 봐도 알겠는데 뭐 악다구니 쓰고 해명한다고 비꼬냐
- 21:42
- 조회 112
- 잡담
-
- 근데 애초에 표적등판 얘기가 왜 나온거임?
- 21:42
- 조회 170
- 잡담
-
- ㅇㅇㄱ 요즘 숏다리에 꽂혀서 맨날 두봉지씩 먹어
- 21:42
- 조회 19
- 잡담
-
- 양현종 울 적에는 하필 대기장소가 울게 된 원인 선수랑 가까워서
- 21:42
- 조회 51
- 잡담
-
- kt) 근데 아린이 진짜 눈 크다
- 21:42
- 조회 22
- 잡담
-
- 표적등판이라고 욕하지마 우리 로테꼰적없어 <- 그것만 표적등판이 아니지요.... 걍 이 플인데
- 21:42
- 조회 123
- 잡담
-
- 걍 표적등판시킨거 다 아는부분아닌가? 이래서 아니라고 해명하는거같은데
- 21:42
- 조회 72
- 잡담
-
- 아니 그냥 쓱은 표적등판이 아님
- 21:42
- 조회 182
- 잡담
-
- 근데 보니까 apbc도 올해네?
- 21:42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