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니 근데 진짜 하필 젤 앞장에 네이비 올리고 뒤에 자기 사진들 넣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3160642 무명의 더쿠 | 15:40 | 조회 수 257 자기 사진만 넣거나 보통 다들 걍 까만색 하나 쓰자너 이건 고백이 맞다